CAR&TECH
당신의 일상을 한 차원 산뜻하게 만들어줄 뱅앤올룹슨과 다이슨의 신제품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음악이 없다면 거긴 천국이 아니니까

A5 노르딕 위브 149만원, 다크 오크 169만원 뱅앤올룹슨.
뱅앤올룹슨이 최근 출시한 베오사운드 A5는 홈 오디오와 블루투스 스피커의 경계를 다시 긋는 모델이다. 자사의 표현을 빌리자면 ‘그간 어떤 포터블 스피커도 갈 수 없었던 곳으로 향하는 스피커’. 일단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가 지금껏 탑재한 중 가장 강력한 우퍼인 5.25인치 우퍼와 2인치 풀레인지 드라이버 2개, 0.8인치 트위터에 각 드라이버에 대응하는 총 280W의 앰프를 탑재해 360도 사운드를 구현한다. ‘룸센스’ 기술이 공간을 자동 파악하고 가장 적합한 사운드를 내며, 베오랩 모델 최초로 탑재된 ‘빔 포밍 테크놀로지’도 블루투스 스피커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할 수 있었던 핵심이다. 원하는 지점으로 소리가 모여 흐르도록 조절해 어느 위치에서나 높은 몰입감을 느끼도록 해주기 때문이다. IP65 등급의 방수·방진 등급과 완전 충전 상태에서 12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는 배터리 성능도 갖추었다.
물론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다. 잘 마감된 덴마크산 오크 소재 핸들 덕분에 이 방 저 방 옮겨 다니며 쓰기에 좋고, 베오링크 멀티룸 기능을 지원해 가정의 여타 뱅앤올룹슨 홈 스피커들과 연동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덴마크 가구 디자이너 그룹 감프라테시와 협업해 탄생한 아름다운 디자인 덕분에 어디에 놓든 휴양지 같은 여운을 더한다. 이 디자인이 또 하나 놀라운 점은 완전 모듈식 구조라는 것. 핸들, 그릴은 물론 유닛, 배터리까지 고장난 파트만 교체할 수 있도록 해 지속가능성을 추구했다. 블루투스 5.2, 에어플레이2, 크롬캐스트, 스포티파이 커넥트 등으로 연결되며 노르딕 위브, 다크 오크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이토록 묵묵한 철통 경비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니켈/블루 모델 119만원, 블루/골드 모델 129만원 다이슨.
Credit
- EDITOR 오성윤
- PHOTO 다이슨
- ART DESIGNER 김대섭
- PHOTOGRAPHER 정우영
WATCH
#워치스앤원더스, #반클리프아펠, #파네라이, #피아제, #에르메스, #샤넬, #까르띠에, #예거르쿨트르, #몽블랑, #불가리, #위블로, #프레드릭콘스탄트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에스콰이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