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워치스앤원더스2024. 파네라이

올해도 어김없이 스위스 제네바에서 워치스 앤 원더스가 열렸다. <에스콰이어>가 직접 목도한 워치스 앤 원더스 2024는 더욱 커진 규모와 다양해진 브랜드로 한 단계 성장한 모습. 놀라운 발전을 보여준 총 54개 브랜드의 신제품 중 주목할 만한 시계를 엄선해 소개한다.

프로필 by 김유진 2024.05.27
[ REF. PAM01466 ]

[ REF. PAM01466 ]

SUBMERSIBLE QUARANTAQUATTRO LUNA ROSSA TI-CERAMITECH™

역사상 가장 오래된 대회이자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국제 요트 대회인 아메리카스 컵과 파트너십을 맺은 파네라이는 경기에 참가하는 루나 로사 프라다 피렐리 팀을 후원하며 경주용 요트 루나 로사를 콘셉트로 삼은 시계들을 정기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9시 방향 초침과 스트랩에 사용한 레드 컬러가 루나 로사 컬래버레이션임을 강조하는 포인트다. 올해의 주인공은 회전 베젤을 갖춘 프로페셔널 다이버 워치 컬렉션 섭머저블. 특히 눈에 띄는 건 새로운 컬러와 신소재로 무장한 루나 로사 티-세라미테크TM. 티타늄의 표면을 특별한 전기화학 처리 기법을 통해 세라믹화하고 이 과정에서 짙은 네이비 컬러까지 입혔다. 이러한 과정을 거치면 스틸보다 44% 더 가볍지만, 표면 경도는 10배 더 높다고 한다. 동시에 케이스 지름은 44mm로 동일하지만 방수 성능은 기존 300m에서 500m로 대폭 높아졌다. 다이얼은 블루 선레이와 화이트 그레인 두 종류로 선보이며, 각각 핸즈와 인덱스 모두 대비가 높은 컬러를 조합해 극한 경주의 순간에도 시인성이 뛰어나다.

[ REF. PAM01543 ]

[ REF. PAM01543 ]

Credit

  • ART DESIGNER 주정화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