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 제노,재민 에스콰이어 디지털커버 비하인드 컷 공개
다가오는 2월 23일 NCT JNJM 유닛 데뷔를 앞두고, 에스콰이어와 2월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던 제노와 재민. 그 여정의 피날레. 차마 다 담지 못했던 아름다운 B컷을 시즈니에게 공개합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NCT 도재정 이후 최초의 고정 유닛인 NCT JNJM. 제노와 재민, 두 사람이 본격적인 데뷔와 활동을 시작하기 전 에스콰이어와 첫 커버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정식 활동이 시작되기 전 공개된 화보와 커버임에도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시즈니에 감동과 감사를 전하며. 그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B컷을 공개합니다. 브랜드 스폰 없이, 흑백으로 진행했지만 두 사람이 쌓아온 밀도와 존재감 덕에 결과물은 그 어떤 색깔을 담은 화보보다도 선명하고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죠. 지나고보니 제노와 재민 두 사람이 아니었다면 이러한 결과물은 나오기 어렵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
프로젝트의 시작이었던 GUESS WHO
공개되자마자 백만 시즈니들이 모두 알아차렸던 눈매의 두 주인공.
Photo 목정욱 Art Design 최보리, 조혜수
단 한장의 사진. 편집되지 않은 전체 사진을 공개합니다.
(좌) 재민 (우) 제노 / Photo 목정욱
이제 NCT JNJM의 'Both Sides'가 출발선에 섰습니다.
두 사람이 만들어 갈 익숙하고도 새로운 호흡을 누구보다 응원하며. 에스콰이어가 차마 에디토리얼에 다 담지 못했던 비하인드 컷을 몇 가지 더 공개합니다.
재민 솔로 컷에서 보여드렸던 사과 먹는 재민의 모습 기억하시나요? '제노의 촬영에 소품으로 쓰였던 사과'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그 사과가 처음 사용되었던, 에스콰이어 촬영의 서막이기도 했던 제노의 솔로 컷을 공개합니다.
작품명 「사과 깎는 소년」(2026)
(제노) 네크리스, 돌체앤가바나. 셔츠, 자켓, 팬츠, 신발 모두 발렌티노.
깎으라고 칼까지 준비해 놓고는, 대뜸 "사과..잘 깎으세요?"라고 묻자, "잘 못 깎아요◜ ᴗ ◝..."라며 멋쩍게 웃던 제노. 하지만 플래시가 터지고, 멋진 포즈를 취하면서도 함께 병행된 그의 사과 깎기. 결과물은 놀라웠습니다. (그는 못 하는 게 뭘까요?)
작품명 「좀 더 closer closer closer」(2026)
시안 종이 뭉치를 들이대며 이 포즈, 저 포즈. 하루살이처럼 요구하는 에디터에게 싫은 소리 하나 하지 않고, 컨셉에 바로 몰입하던 프로 아이돌. 난생처음 해보는 자세도 열심히 따라해주던 제노와 재민에게 '미션 임파서블'이란 없었습니다. (눈싸움 아닙니다.) "조금만 더 가까이 가주실 수 있어요?"라는 에디터의 요청에도 굴하지 않던 두 사람. 결국 거리를 좁히다가 웃음 참기에 실패한 멤버는 누구였을까요.
(좌) 제노가 입은 퍼 재킷, 한나신. 셔츠, 팬츠, 타이 모두 웰던. (우) 재민이 입은 코트, 웰던. 블레이저,팬츠,신발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작품명 「존재의 미학」(2025)
열심히 찍히다가도, 중간중간 본인의 모습이 어떻게 나오는지 열심히 모니터링 하던 재민(10년차 왕자)의 프로페셔널한 모습. 그 아름다운 옆태, 찰나를 놓치지 않고 포착한 실장님. 감사합니다.
(재민) 재킷은 아미리.
작품명 「유닛의 미학(Both Sides)」(2025)
(좌) 제노가 입은 셔츠, 팬츠, 타이 모두 웰던. (우) 재민이 입은 블레이저,팬츠,신발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작품명 「궁금해, 심각해」(2026)
(좌) 재민이 입은 블레이저, 팬츠, 슈즈 모두 아미리. (우) 제노가 입은 코트, 가디건, 팬츠 모두 돌체앤가바나. 슈즈 로에베, 팔찌와 목걸이 크롬 하츠, 장갑 뉴인.
A컷이 어느 촬영 때보다도 많은 느낌이었지만, 전부 담을 수 없어서 아쉬운 마음. 하지만 진짜는 이제 시작이라죠. NCT JNJM의 데뷔 앨범은 2월 23일 정식 발매됩니다. 우리 언젠가 또 만나요.
Credit
- Editor 이진수
- Photo 목정욱
- Stylist 김봉규
- Hair 이현우
- Makeup 은솔
- Assistant 김지효
- 최이수
- Art Designer 최보리
- 조혜수
MONTHLY CELEB
#카리나, #송종원, #채종협, #롱샷, #아이들, #제노, #재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