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TECH
몽블랑과 페라리가 협업해 만든 새로운 필기구 컬렉션 출시
페라리 창시자 엔초 페라리를 기리는 '그레이트 캐릭터 엔초 페라리 스페셜 에디션 지알로 모데나'가 새롭게 공개됐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엔초 페라리를 향한 오마주

새로운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지알로 모데나(Giallo Modena)’ 컬러다. 이는 엔초 페라리가 태어나고 회사를 설립한 도시 모데나(Modena)의 공식 색상이며, 페라리 브랜드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 시그니처 컬러다. 선명한 노란색 배럴과 캡은 단순한 색상이 아니라, 페라리의 역사와 전통을 상징하는 상징적인 요소다. 디자인 역시 단순한 필기구가 아닌, 페라리 500 모델의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았다.
디테일 속에서 발견하는 엔초 페라리의 철학

또한 클립에는 엔초 페라리가 남긴 유명한 문구인 “You cannot describe passion, you can only live it(열정을 설명할 수는 없다. 그저 살아갈 뿐이다)”가 새겨져 있어 그의 철학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다.
루테늄 코팅 메탈 콘에는 엔초 페라리의 중요한 두 개의 날짜가 각인되어 있다. 그의 탄생일(1898년 2월 18일)과 첫 번째 사비오 서킷(Savio Circuit) 경주 우승일(1923년 6월 17일)이 새겨져 있어, 그의 전설적인 순간을 영원히 기억할 수 있도록 했다. 만년필 닙에는 엔초 페라리의 별명인 ‘Pilota’(파일럿)가 새겨져 있으며, 페라리 250 GTO의 스티어링 휠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더해졌다.
필기구 그 이상의 가치

몽블랑 X 페라리의 ‘그레이트 캐릭터 엔초 페라리 스페셜 에디션 지알로 모데나’는 오는 2월 3일부터 몽블랑 부티크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 몽블랑 부티크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
Credit
- EDITOR 오정훈
- PHOTO 몽블랑
WATCH
#워치스앤원더스, #반클리프아펠, #파네라이, #피아제, #에르메스, #샤넬, #까르띠에, #예거르쿨트르, #몽블랑, #불가리, #위블로, #프레드릭콘스탄트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에스콰이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