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워치스앤원더스 2023 특집 '까르띠에'
산토스 뒤몽 스켈레톤 마이크로 로터, 파샤 드 까르띠에 스켈레톤, 까르띠에 프리베 탱크 노말 등 까르띠에 2023년 신제품을 소개한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까르띠에는 올해도 ‘워치스앤원더스’가 열린 팔렉스포에서 가장 넓은 공간을 차지했다. 단일 메종으로 87점에 달하는 가장 많은 노벨티를 선보여 그 공간이 꽉 차게 느껴졌을 뿐 아니라, 제품 하나하나의 면면이 압도적이었다. 수많은 노벨티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모두 일관되게 담고 있다는 점도 놀라웠다. 과거 유산이 오늘날의 노벨티로 재탄생되고 이것이 다시 까르띠에의 역사를 만들고 있다는 느낌. 최초의 탱크를 소환한 까르띠에 프리베인 탱크 노말, 브랜드의 디자인 코드인 스켈레톤을 창의적으로 해석한 산토스 뒤몽 스켈레톤 마이크로 로터 워치를 보고 있으면 디자인과 기술의 이상적인 조화란 이런 것이 아닐까 싶다.

SANTOS-DUMONT SKELETON MICRO-ROTOR



PASHA DE CARTIER SKELETON

시계 부품을 지지하는 브리지를 아라비아숫자 인덱스로 표현했다.

CARTIER PRIVÉ –TANK NORMALE

CARTIER PRIVÉ – TANK NORMALE SKELETON
까르띠에 프리베 컬렉션은 그저 복각 한정판의 몸값을 올리려는 시도가 아니다. 가장 중요한 의미는 과거와 현재의 연결에 있다. 탱크 노말 스켈레톤 워치는 그 모범 답안이다. 일반 시계와 달리, 시침이 다이얼 위를 하루에 한 바퀴만 회전하는 24시간 디스플레이 방식을 선택했다. 스켈레톤 무브먼트는 위아래로 반을 나누어 해와 달을 세공하고 컬러 그러데이션 코팅으로 마무리했다. 시침이 낮에는 윗부분을, 밤에는 아랫부분을 지나며 하루의 흐름을 손목 위에 압축한 듯 극적인 효과를 선사한다. 플래티넘과 옐로 골드 모델은 각각 50점, 다이아몬드 세팅 모델은 20점 한정 생산.

SANTOS-DUMONT (HARD STONE)

SANTOS-DUMONT

SANTOS DE CARTIER
Credit
- EDITOR 임건/김장군
- PHOTO Maud Remy Lonvis ⓒ Cartier
- Antoine Pividori ⓒ Cartier
- Ryan Hopkinson ⓒ Cartier
- Maxime Govet ⓒ Cartier
- ART DESIGNER 김동희
CELEBRITY
#로몬, #차정우, #노재원, #진영, #A20, #솔로지옥, #tws, #카이, #kai, #아이브, #가을, #필릭스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에스콰이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