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마틴 스코세이지의 시선 끝에서 마주한 티모시 샬라메
시대의 아이콘인 두 남자가 그리는 블루 드 샤넬의 새로운 여정 ‘Find Your Bleu, Find Yourself’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블루 드 샤넬 캠페인은 대중의 관심 속에서 만들어진 이미지로 살아가야 하는 유명인의 삶과 진정한 자아를 찾고자 하는 깊은 열망 사이에서 드러나는 복잡, 미묘한 양면성을 전달한다. 상황에 따라 순식간에 바뀌는 티모시 샬라메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섬세한 감정선이 관람 포인트.



매력적인 잔향이 돋보이는 아로마틱 우디 향수인 블루 드 샤넬은 3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한여름 소나무 숲을 거니는 듯한 상쾌함을 선사하는 블루 드 샤넬 오 드 뚜왈렛. 앰버리 시더를 함유해 따뜻하고 관능적인 향이 특징인 블루 드 샤넬 오 드 빠르펭. 풍부한 뉴칼레도니아산 샌달우드가 향의 깊이를 더해주는 블루 드 샤넬 빠르펭.
Credit
- EDITOR 김성재(미디어랩)
- PHOTO 샤넬 뷰티
- DIGITAL DESIGNER 민경원
WATCH
#워치스앤원더스, #반클리프아펠, #파네라이, #피아제, #에르메스, #샤넬, #까르띠에, #예거르쿨트르, #몽블랑, #불가리, #위블로, #프레드릭콘스탄트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에스콰이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