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부대 거리 한 골목에 들어서면 외관부터 화려한 네온사인 조명을 비추는 페페피자를 만나볼 수 있다. 안으로 들어가면 4 층으로 나눠져 있고 카페 같은 인테리어 감성과 다양한 좌석, 테라스까지 힙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20가지 다양한 피자가 준비되어 있으니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순위별 인기 메뉴를 참고해 보자. 언양 불고기, 베이컨 치즈 버거, 감바스 페페로니부터 마초 타코, 슈퍼 페퍼스까지 구미를 당기는 메뉴가 한가득이다. 두 가지 메뉴를 반반 피자로 맛볼 수 있으니 여럿이 갔다면 치킨윙, 감자튀김 등 사이드 메뉴와 함께 골고루 즐겨보자.
「
록키즈버거
」
미군부대 거리에 위치한 미국식 햄버거 맛집 ‘록키즈버거’. 가게에 도착한 순간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레트로한 포스터, 오브제로 여행에 온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심지어 외국인 손님들까지 가득해 송프란시스코라고 불리는 이유를 단 번에 알 수 있다. 또한 곳곳에 포토존이 가득하니 인생샷을 건져 볼 것. 대표 메뉴는 용암처럼 흘러넘치는듯한 비주얼을 가진 칠리치즈버거와 패티의 육향이 가득한 특제소스가 들어 간 클래식 버거. 프라이와 쉐이크까지 추가해 단짠조합으로 완벽하게 즐겨보자.
「
미스리햄버거
」
미스리햄버거는 추억의 한국식 햄버거를 맛볼 수 있는 햄버거 노포 맛집이다. 호일에 싸서 나오는 비주얼과 케첩과 머스터드소스를 더한 그 맛은 모두가 기억하는 정겨운 맛 그대로다. 도톰한 패티와 간을 잡아주는 꽉 찬 양배추는 인스턴트 햄버거가 주는 가벼움이 아닌 건강한 한 끼를 책임져 줄 것. 또한 감자튀김을 시키면 만두와 너겟이 함께 나와 대식가들에게 애정 받는 곳이다. 가성비도 좋은데 맛까지 훌륭한 미스리 수제버거가 궁금하다면 이번 주말에 데이트 코스에 넣어보는 건 어떨까.
「
코스믹캣도넛
」
든든한 식사를 마치고 디저트로 꼭 먹어봐야하는 미국식 코스믹캣도넛. 진한 바이올렛 색 외관과 화려한 장식으로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핫플레이스다. 진열대에 가득찬 도넛들은 미국 영화에 나온듯한 비주얼을 연상시키며 먹기도 전에 눈을 즐겁게 해준다. 주문을 마치고 한쪽에 배치된 귀여운 코스믹캣도넛의 굿즈를 구경하다보면 카메라 셔터를 마구 누르게 될 것. 도넛 라인업은 매일 달라지니 방문 전 인스타그램으로 확인하고 방문해보자.
「
월리샵팩토리
」
송프란시스코에 새로 생긴 소품샵 월리샵팩토리. 코스믹캣도넛집 바로 앞에 위치해 도넛 먹고 다음 코스로 딱이다. 최근 이선빈 이광수 커플이 방문해 재방문 의사를 밝혔을 정도로 귀여운 소품들이 가득한데, 내부 사진 촬영은 불가해 안 가본 사람들에게는 궁금증을 유발하는 공간이다. 식기류, 찻잔, 바구니, 인테리어 소품 등 볼거리가 가득하며 어느새 집으로 데려올 물건을 고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 구경 실컷 하고 나와 가게 앞에서 사진 찍는 것이 필수니 sns에 인증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