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냐의 새로운 모카신
장인정신을 향해 가는 제냐의 여정.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모카신 가격 미정 제냐.
시간이 쌓일수록 가치가 더해지는 물건이라면 모두 갖고 있는 한 가지 자질이 있다. 유행에 편승하지 않는 견고하며 옳곧은 기본기. 제냐의 새로운 시그너처 로퍼는 그런 의미에서 의심할 어지 없이 영원토록 아름다을 신발이다. ‘이탈리니타(Italianità)’적 장인정신, 제냐가 오랫동안 간직해온 이 핵심적인 가치가 2025년 탄생한 이 모카신에게도 여전히 유효하니까.
전통 방식을 거스르지 않는 정직한 만듦새와 그에 따르는 완벽한 내구성, 귀중한 가죽이 선사하는 독보적인 유연성, ‘메이드 인 이탈리아’의 철학으로 점철된 모카신은 착용자의 걸음과 함께 매일 더 부드러워지고 아름다운 문양으로 물들여지며, 비로소 세상에 단 하나뿐인 신발이 된다. 이런 신발이라면 감히 예술이라는 수식어를 붙여도 괜찮을 것 같다. 제냐는 말한다. 이 신발은 단순한 로퍼가 아니라고. 제냐에게 이 신발은 이탈리안 사토리얼 헤리티지의 진화를 알리는 상징물이자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또 하나의 유산이다.

모카신 가격 미정 제냐.

오아시 리노 섬머 2025 캠페인 속 모카신을 착용한 글로벌 앰배서더 메즈 미켈슨.
Credit
- PHOTO 제냐
- ART DESIGNER 김동희
CELEBRITY
#로몬, #차정우, #노재원, #진영, #A20, #솔로지옥, #tws, #카이, #kai, #아이브, #가을, #필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