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민을 남긴 <데블스 플랜2> 저스틴 민 파헤치기
<에밀리 파리에 가다> 애슐리 박의 친척이라고?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인스타그램 @justinmin
최근 넷플릭스 두뇌 서바이벌 예능 <데블스 플랜2>이 논란과 함께 종영했다. 이 와중에도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준 캐릭터가 있었으니 바로 미국에서 활동 중인 재미교포 배우 저스틴 민이다.

인스타그램 @justinmin
저스틴 민은 1989년생으로 캘리포니아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코넬대에서 정치학을 전공했다. 특히 고등학교 시절에 학생회장으로 졸업 연설을 하는 영상이 인터넷에 돌아다닐 정도로 우수한 학업 생활을 이어온 것으로 보인다.
작품 활동
」

2012년 데뷔한 저스틴 민은 넷플릭스 시리즈 <엄브렐라 아카데미>로 우리에게 얼굴을 알렸다. 또한 스티븐 연 주연의 넷플릭스 드라마 <BEEF:성난 사람들>과 영화 <애프터 양>과 <위대한 히트>에 출연했다.
가족 관계
」

저스틴 민은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리즈로 유명한 애슐리 박과 6촌 관계이다. 둘은 <엄브렐라 아카데미>를 통해 작품으로 만나기도 했다. 저스틴의 어머니는 미국에서 세탁소를 운영하는 가정이었고 아버지는 지역 한인 신문사에서 일했다고 한다.
패션 스타일
」



대학생 시절부터 광고 모델로 연예계 일을 시작했던 저스틴 민.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많은 패션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고 있기도. 여러 패션쇼에 참석한 모습이나 화보 컷에서 그의 뛰어난 패션 소화력을 볼 수 있다.
Credit
- FREELANCE EDITOR 최진성
- Photo 인스타그램 @justinmin
WATCH
#워치스앤원더스, #반클리프아펠, #파네라이, #피아제, #에르메스, #샤넬, #까르띠에, #예거르쿨트르, #몽블랑, #불가리, #위블로, #프레드릭콘스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