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라이즈 앤톤, 소희 엔하이픈 성훈,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가 밀고 있는 울프컷 스타일?

요즘 남자 아이돌 사이에서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이 궁금하다면 주목하자.

프로필 by 오정훈 2025.05.28

최근 역대급 스케일의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라이즈. 완성도 높은 음악과 감각적인 앨범 프로모션도 인상적이지만, 무엇보다 시선을 끄는 건 물오른 비주얼이다. 라이즈의 인스타그램 피드를 내리다 보면 눈에 띄는 헤어스타일이 있는데, 바로 앤톤과 소희의 야성미 넘치는 울프컷 스타일이다. 울프컷은 머리 윗부분은 짧고 뒷부분은 길게 떨어지는 레이어드 컷 스타일로, 컷 자체로 볼륨과 텍스처를 강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야성미 넘치는 자유로운 무드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요즘 남자 아이돌들 사이에서도 가장 트렌디한 헤어스타일로 자리 잡고 있다.



라이즈 앤톤


앤톤은 밝은 톤의 염색과 함께 자연스러운 레이어링을 더해 자유로운 무드를 완성했다. 깔끔하면서도 위트 있는 변화를 주고 싶을 때 참고하기 좋은 스타일.



라이즈 소희


소희의 울프컷은 좀 더 짧은 길이와 강함 브릿지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년미와 스트리트감성이 공존하는 ‘아기 늑대’ 무드를 원한다면 제격이다.



엔하이픈 성훈


성훈은 앞머리는 길게, 뒷머리는 단정하게 정리해 울프컷의 정석 미를 보여준다. 이마를 드러낸 스타일로 세련되면서도 깔끔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것이 포인트.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장모 늑대가 인간의 모습을 한다면 이런 느낌일까. 스트레이 키즈의 필릭스는 긴 기장감과 부드럽게 흐르는 레이어링으로 우아하면서도 강력한 울프컷을 완성했다. 자유로운 실루엣이 오히려 절제된 무드를 자아낸다.


케이팝 남자 아이돌 사이에서 가장 뜨거운 헤어스타일로 자리 잡은 울프컷은 조금만 변화를 주어도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키워드다.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고 싶다면, 계속해서 떠오르는 남자 아이돌들의 울프컷 스타일을 참고하자.


Credit

  • FREELANCER EDITOR 연윤정
  • PHOTO 각 셀럽 인스타그램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