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마이너 그룹, 라오스 메콩 강 위의 궁전 메콩 킹덤 ‘보엠’ 크루즈 런칭

대한민국 여행객을 위한 럭셔리 방콕, 라오스 여행의 새로운 선택지. 전통과 모험, 럭셔리를 담은 5박 6일간의 메콩 강 여행을 소개한다. 에스콰이어 유튜브 채널에서 곧 생생한 현장을 담은 브이로그도 만나볼 수 있다.

프로필 by 오정훈 2025.04.04

동남아시아의 가장 상징적인 수로 메콩강을 따라 떠나는 특별한 여정의 시작

럭셔리 리버 크루즈 브랜드 메콩 킹덤(Mekong Kingdoms)이 지난 2024년 12월 9일, 라오스의 유서 깊은 도시 루앙프라방과 수도 비엔티안을 연결하는 신규 럭셔리 크루즈 ‘보엠(BOHEME)’의 첫 항해를 시작했다.

마이너 그룹이 새롭게 선보이는 럭셔리 크루즈 메콩 킹덤의 여정은 5박 6일간 이어진다. 정통 라오스를 체험할 수 있는 프라이빗 럭셔리 크루즈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도시 루앙프라방에서 출발하거나 종료된다. 크루즈의 객실은 총 13개의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보엠'은 최대 26명만 탑승 가능한 프라이빗함을 자랑한다. 메콩강을 따라 펼쳐지는 자연과 문화, 그리고 정제된 서비스가 한데 어우러진 여정이다.


문화, 휴식, 체험을 모두 갖춘 리버 크루즈의 모든 것

보엠은 세 개의 데크를 갖춘 50m 길이의 선박으로 탑승객은 데크 위에서 메콩 강의 전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선상 마사지룸에서의 트리트먼트도 즐길 수 있으며, 오후에는 라오스 전통 마을 탐방, 사아 종이 만들기, 동굴 투어, 버팔로 마을 방문 등의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보엠 크루즈에 탑승한 동안 저녁에는 리버사이드 디너, 전통 춤 공연, 클래식한 만찬이 이어진다. 승객은 여행 중 20명의 전담 크루가 운영하는 셰프 클래스, 믹솔로지 수업,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라오스의 맛과 멋을 더욱 깊이 경험할 수 있다.


보엠 크루즈는 디럭스 스위트(30m²), 프리미어 뷰 스위트(26m²), 로열 스위트(60m²) 세 가지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각 객실에는 고급 사운드 시스템, 네스프레소 머신, 라오스산 이카트 원단 침대보 등으로 완비되어 있다. 디럭스 스위트 기준 1인당 3,400달러(한화 약 488만원)부터 시작하며, 루앙프라방 출발(하행) 또는 비엔티안 출발(상행)을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mekongkingdom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럭스 스위트(30㎡): 아늑한 거실과 전용 발코니를 갖춘 클래식한 선택

프리미어 뷰 스위트(26㎡): 탁 트인 줄리엣 발코니와 라오스 전통 디자인 가구 완비

로열 스위트(60㎡): 프라이빗 선데크, 독립형 욕조, 전용 버틀러 서비스 제공


대한민국에서 라오스를 여행하는 가장 세련된 방법, ‘방콕 아바니+ 리버사이드 호텔’과의 연계 여정

대한민국에서는 현재 라오스로 가는 직항 노선이 없어 대부분 방콕을 경유해야 한다. 이를 기회 삼아, 여행자들에게 인기 높은 방콕 아바니플러스 리버사이드 호텔(Avani+ Riverside Bangkok Hotel)에서 여정을 시작하거나 마무리하는 연계 여행을 제안한다.


강변에 위치한 아바니플러스 리버사이드는 차오프라야 강 전망의 인피니티 풀, 세련된 객실, 호텔 최상층 루프탑 바 ‘신(SIN)’으로 여행객 사이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2023년 11월 새롭게 문을 연 ‘신(SIN)’은 방콕 최고의 루프탑 바로, 프라이빗 리프트를 통해 입장하는 180명 규모의 독립 공간. 런던·스페인 미슐랭 출신 믹솔로지스트가 구성한 10종의 시그니처 칵테일과 미야자키 와규 타르타르, 홋카이도 우니 등 수준 높은 다이닝이 어우러진다. DJ 테크 헤링턴을 포함한 세 명의 DJ가 주말 밤마다 라이브 디제잉으로 분위기를 더해 프라이빗하고 트렌디한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방콕에서 라오스로, 그리고 메콩강 위에서의 완벽한 프라이빗 럭셔리

직항이 없다는 이유로 라오스 여행을 망설였다면, 이제는 아바니+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과 메콩 킹덤 보엠 크루즈를 하나의 루트로 엮어, 방콕에서의 세련된 휴식과 라오스에서의 자연·문화 체험을 동시에 즐기는 여정을 선택해볼 수 있다.

도심의 루프탑에서 시작해, 메콩강의 흐름을 따라 이어지는 리버 크루즈까지.

두 세계를 오가며 누리는 완벽한 밸런스의 여행, 그 중심에 메콩 킹덤 보엠이 있다.


About Mekong Kingdoms

메콩 킹덤은 동남아시아 메콩강을 따라 펼쳐지는 프라이빗 럭셔리 리버 크루즈를 전문으로 하는 여행 브랜드로, 모험과 문화,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결합한 특별한 크루즈 여행을 운영하고 있다.


About Avani Hotels & Resorts

현대 여행자를 위해 디자인된 아바니 호텔 & 리조트(Avani Hotel & Resorts)는 세련된 객실, 연결된 소셜 공간, 현지에서 영감을 받은 편안한 다이닝을 갖추고 있다. 아바니는 투숙객들에게 적절한 수준의 서비스, 즐거움, 프라이버시의 균형을 맞추고자 노력한다. 2011년에 설립된 아바니는 현재 5개의 대륙에 40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으며, 도심, 열대 휴양지, 자연 속 여행지에서 스마트한 디자인과 긍정적인 서비스, 높은 가치를 제공한다.

아바니는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그룹 마이너 호텔(Minor Hotels)의 계열사이며, GHA DISCOVERY 로열티 프로그램의 멤버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avanihotels.com) 또는 아바니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에서 얻을 수 있다.

Credit

  • EDITOR 오정훈
  • PHOTO 해시컴퍼니
  • 메콩 킹덤
  • 마이너 호텔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