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10만원이 아깝지 않은 호텔 망고 빙수 6

애플망고는 못 참지

프로필 by 박호준 2024.07.09
5성급 호텔에서 즐기는 애플망고 빙수 6곳을 소개합니다. 어찌나 인기가 많은지 예약하지 않으면 먹기 어려울 정도인데요. 비싼가 싶다가도 한입 먹고 나면 감탄이 절로 나온답니다.
신라호텔서울
신라호텔은 호텔 망고빙수 유행을 만들어낸 장본인이죠. 올해에는 빙수뿐만 아니라 발베니 14년과 페어링하는 위스키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어요. 단품 10만2000원.
시그니엘서울
값비싼 제주 애플망고 위에 프랑스산 망고 샤벳과 초콜릿을 듬뿍 얹었습니다. 펄도 대만에서 공수한 망고 펄을 썼고요. 뻥 뚫린 서울 도심뷰는 덤! 단품 13만원.
조선팰리스
애플망고와 라임이 잘 어울린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빙수와 함께 나오는 라임즙을 기호에 따라 뿌려 먹으면 진정한 ‘새콤달콤’을 느낄 수 있어요. 단품 12만원.
포시즌스서울
파블로바는 머랭 위에 다양한 과일을 얹은 디저트를 가리켜요. 망고의 부드러운 달콤함에 파블로바의 쫀득함이 더해져 독특한 맛을 선사하죠. 단품 12만6000원.
파크하얏트서울
빙수 아래에 구름처럼 흘러나오는 드라이아이스 효과가 눈길을 잡아 끌어요. 코코넛칩으로 마무리한 덕에 바삭함과 부드러움이 함께 느껴진다고 해요. 단품 8만9000원.
JW메리어트동대문
제주산 애플망고 2개에 망고 연유, 망고 소르베, 망고 가니시까지 더했습니다. 다른 곳과 달리 망고를 얇게 슬라이스로 자른 것이 특징! 단품 9만3000원.

Credit

  • 각 호텔 SNS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