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모자 고민 끝! 지금 주목해야 할 방한모 트래퍼 햇 4
올겨울 셀럽과 스트리트에서 동시에 포착되는 모자가 있습니다. 바로 트래퍼 햇. 귀까지 덮는 방한력은 기본, 스타일 포인트로도 손색없는 트래퍼 햇 네 가지를 모았습니다.
본 콘텐츠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시면 당사는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에디터가 독립적으로 선정했습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날씨가 매서워질수록 머리를 감싸는 모자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집니다. 비니나 캡이 아쉽게 느껴진다면 이제는 방한모로 적합한 트래퍼 햇에 눈을 돌릴 차례죠. 귀달이 디테일로 보온성을 높이고 디자인으로 개성까지 챙긴 트래퍼 햇이라면 한겨울에도 스타일을 지킬 수 있습니다. 올겨울 존재감 확실한 트래퍼 햇 네 가지를 소개합니다.
- 버버리 '체크 울 트래퍼 햇'
-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가죽 에비에이터 모자'
- 미우미우 '울, 캐시미어, 시어링 트래퍼 햇'
- 노스페이스 '프리미엄 익스페디션 이어머프 캡'
트래퍼 햇(Trapper Hat)
트래퍼 햇(Trapper Hat)은 추운 지역에서 사냥꾼들이 쓰던 모자에서 유래된 방한용 모자를 뜻합니다. 귀를 덮는 이어플랩 디자인과 안감에 도톰한 시어링·퍼·플리스 등 보온 소재를 사용해 눈, 바람, 한파에 강한 겨울용 모자예요. 스트랩이 있어 턱 아래로 끈을 묶거나 머리 위에 올려 고정할 수도 있습니다. 흔히 ‘군밤 모자’라고 불리기도 하죠.
버버리 BURBERRY
」아이코닉한 버버리 체크 패턴이 한눈에 들어오는 이 제품. 버버리의 체크 울 트래퍼 햇은 따뜻한 울 플란넬 소재에 부드러운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을 모두 잡았습니다. 붉은 말의 해 기념 캡슐 컬렉션으로 특별히 출시된 크레용 레드 컬러가 더해져 자칫 밋밋해질 수 있는 겨울 스타일링에 생기를 불어넣죠. 차분한 올 블랙 룩에 매치하면 단번에 분위기를 바꿔주는 포인트가 됩니다.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인트레치아토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 속, 아티스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착용해 화제를 모은 바로 그 트래퍼 햇. 하우스를 상징하는 인트레치아토 위빙 기법을 모자 전체에 적용해 로고 없이도 정체성이 분명히 드러납니다. 클래식한 에비에이터 실루엣에 절제미가 더해져 세련된 무드를 더합니다. 100% 양가죽 소재에 부드러운 시어링 안감으로 머리와 귀를 포근하게 감싸 한파에도 안정적인 보온감을 유지하죠.
미우미우 MIU MIU
」‘한파 속에서도 귀여움은 포기할 수 없다!’는 분들에게 딱 어울리는 트래퍼 햇이 있습니다. 클래식한 트래퍼 햇 실루엣을 미우미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아이템이죠. 부드러운 울과 캐시미어 블렌드 소재로 가볍지만 따뜻하게 어디든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며,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합니다. 캐주얼한 패딩은 물론 코트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죠.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한파 대비 모자라면 바로 이 제품이 정석입니다. 노스페이스의 방한 모자는 경량 퍼텍스 소재를 사용해 가볍지만 확실한 보온력을 갖췄어요. 머리와 귀는 물론 턱까지 덮는 앞면 가리개 디테일로 찬바람 유입을 최소화해 체온을 효율적으로 잡아주죠. 얼굴 대부분을 커버하는 구조로 눈보라가 몰아치는 날에도 든든한 선택이 될 거예요.
Credit
- Photo 각 브랜드 홈페이지 및 셀럽 인스타그램 @cortis
MONTHLY CELEB
#카리나, #송종원, #채종협, #롱샷, #아이들, #제노, #재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