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추위야 물러가라! 한파 대비 겨울 방한화 추천 5

아우터만큼 중요한 게 바로 발끝 보온입니다.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방한화로 한파를 현명하게 대비해보세요.

프로필 by 박민진 2026.01.13

본 콘텐츠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시면 당사는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에디터가 독립적으로 선정했습니다.

칼바람이 본격적으로 기승을 부리는 요즘이지만, 추위 앞에서 스타일을 포기하긴 아직 이르죠. 제대로 된 방한화 하나면 눈길이나 빙판길도 더 이상 두렵지 않습니다. 보온성은 기본, 디자인까지 챙긴 겨울 슈즈라면 일상부터 여행까지 활용도도 충분하죠. 올겨울 한파에 맞서 줄 든든한 방한화 다섯 가지를 골라봤습니다.


올겨울 방한화, 이거 하나면 끝! 추천 제품 5개 요약
  • 루이 비통 ‘LV 예티 부츠’
  • 발렌시아가 ‘알래스카 로우 부츠’
  • 몽클레르 ‘알티브 미드 스노우 부츠’
  • 캐나다구스 ‘펜더 푸퍼 부츠’
  • 어그 ‘양가죽 투웨이 방한 부츠’

루이 비통 LOUIS VUITTON

이름 그대로 예티를 똑 닮은 루이 비통의 LV 예티 부츠는 스웨이드 송아지 가죽과 포근한 시어링 트리밍으로 기분 좋은 착용감을 더해줍니다. 슬립온 디자인으로 두꺼운 텍스타일 끈으로 조절할 수 있어 벗고 신기에 편리합니다. 밑창에는 LV 이니셜과 모노그램 플라워가 그려진 예티의 발바닥 디테일까지 보는 재미가 쏠쏠하죠.


발렌시아가 BALENCIAGA

알래스카 한복판에서도 끄떡없을 것 같은 압도적인 실루엣. 스키웨어 컬렉션으로 출시된 발렌시아가의 알래스카 로우 부츠는 방한화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아이템입니다. 나일론 소재로 보온성을 높이고, 엑스트라 사이즈의 벌키한 앞코로 스포티하면서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하죠. 어떤 스타일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기 제격입니다.


몽클레르 MONCLER

겨울철 산책부터 눈길 산행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전천후 방한화를 찾고 계신다면 몽클레르의 알티브 미드 스노우 부츠를 주목해 주세요. 부댕 퀼팅 어퍼와 촘촘한 안감, 발등을 감싸는 하이탑 구조로 보온성과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여기에 두툼하게 설계된 비브람 메가그립 아웃솔은 뛰어난 접지력과 그립감으로 빙판길에서도 미끄러움 걱정을 덜어주죠. 겨울철 활동량이 많은 분께 추천합니다.


캐나다구스 CANADA GOOSE

다운 재킷의 따뜻함과 포근함을 신발에 그대로 옮겨 놓은 펜더 푸퍼 부츠는 캐나다구스의 기술을 총집합했습니다. 부츠 전체에 가죽 보호 랩으로 내구성을 강화하고, 발목에 열기를 잡아주는 코드락 시스템을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죠. 발가락과 발등 상단에는 플리스 안감을, 뒤꿈치에는 스웨이드 안감을 적용하는 등 부위에 따라 섬세하게 디자인했고요.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스페이스 쉘 풋 베드 기술로 쾌적한 착용감까지 유지합니다.


어그 UGG

방한화는 보온성뿐만 아니라 쾌적함도 중요하죠. 어그의 방한 부츠는 트윈 페이스 양가죽과 17mm의 양모 안감으로 최상의 착화감과 포근함을 더했습니다. 이 부츠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투웨이 스트랩. 레더 소재의 스트랩 패드가 탈부착이 가능해 실내·외 상황에 따라 쉽게 스타일을 바꿀 수 있어 실용성까지 높아요. 고압 질소로 기포를 형성한 크리티컬 폼 풋 베드는 편안한 쿠셔닝을 자랑해 장시간 착용에도 피로를 줄여줍니다.

Credit

  • Photo 각 브랜드 홈페이지 및 셀럽 인스타그램 @katarinabluu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