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월드투어 속 제니의 사복 스타일 4
고글 선글라스부터 레이어드 룩까지! 블랙핑크 제니의 인스타그램 속 사복 스타일링 팁을 모았습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기사 요약
블랙핑크 월드투어 속 제니가 선보인 사복 스타일을 모았습니다.
레터링 티셔츠부터 고글 선글라스, 슬리브리스 레이어링까지.
일상에서 따라 입을 수 있는 제니의 스타일링 팁을 아래 기사에서 확인해 보세요.
블랙핑크 월드투어로 전 세계를 누비고 있는 제니. 무대 위에서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무대 의상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무대 밖에서는 감각적인 오프데이 룩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죠. 편안함과 세련됨을 모두 잡은 그녀의 룩에는 여행지나 일상 속 데일리 룩에 적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이 가득합니다. 따라 입고 싶은 제니의 오프데이 룩을 모았습니다. 지금 스크롤을 내려 그녀만의 스타일링 팁을 확인해 보세요!
프렌치 룩은 이렇게!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길라 아카이브 공식 홈페이지

2000아카이브스 공식 홈페이지
제품 정보 : 길라 아카이브 레터링 시어 롱 슬리브
제품 정보 : 2000아카이브스 에바 레이어드 스커트-팬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프렌치 룩을 선보인 제니. 파리에서 착용한 길라 아카이브의 레터링 시어 롱 슬리브는 얇고 가벼운 소재로 자연스럽게 흐르는 듯한 실루엣을 연출해줍니다. 유쾌한 레터링 문구가 포인트. 일반적인 롱 슬리브 제품보다 소매 기장이 길어 체형 보완 효과까지 더해주죠. 여기에 팬츠 위 스커트가 레이어드 되어있는 2000아카이브스의 제품을 매치했는데요. 전체적으로 몸을 타고 흐르는 핏으로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습니다. 두 제품 모두 국내 브랜드라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따라 입을 수 있죠. 여행지에서 ‘꾸안꾸’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사복 장인 제니의 스타일을 참고해 보세요!
스포티한 룩의 완성은 고글 선글라스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몽벨 공식 홈페이지
제품 정보 : 몽벨 트레킹 선글라스
일상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패션 필수템, 선글라스. 요즘 트렌드는 고글형 디자인입니다. 최근 러닝 열풍과 함께 스포티한 디자인의 고글형 선글라스가 주목받고 있죠. 셀럽들의 잇템으로 자리 잡으며 인기는 더욱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제니 역시 이 트렌드를 완벽히 소화했는데요. 그녀가 선택한 제품은 몽벨의 실버 컬러 트레킹 선글라스. 얼굴 곡선을 따라 흐르는 세련된 쉐입이 돋보이며, 접이식 구조로 휴대성까지 챙길 수 있죠. 실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은 덤. 당분간 러닝 붐은 계속될 예정이니 다가오는 가을, 고글형 선글라스로 보다 스타일리시한 러닝 룩을 연출해 보세요.
슬리브리스 레이어링 하는 법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투머치택스 공식 홈페이지

제니 공식 홈페이지
제품 정보 : 투머치택스 레이어드 레이스 캐미-톱
제품 정보 : 제니 라이크 제니 스테이트먼트 컷 오프 탱크
제니는 슬리브리스 하나도 그냥 입는 법이 없습니다. 타이트한 핏의 슬리브리스를 이너로 착용하고, 그 위에 루즈한 오버핏 슬리브리스를 더해 새로운 레이어링 스타일을 선보였죠. 이너로 선택한 제품은 투머치택스의 레이어드 레이스 캐미 톱 제품. 로맨틱한 레이스 장식과 트렌디한 레이어링 디테일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그 위에 걸친 오버핏 슬리브리스는 제니의 굿즈 제품으로 강렬한 그래픽과 빈티지한 워싱 소재가 쿨한 스트리트 무드를 더해주죠. 상반된 무드의 제품을 매치해 믹스매치의 정석을 보여준 제니. 그녀만의 센스가 돋보이는데요. 이렇듯 같은 아이템이더라도 서로 다른 핏과 분위기의 제품을 매치하면 유니크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편안하지만 센스 있는 휴식 룩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세인트 마이클 공식 홈페이지
제품 정보 : 세인트 마이클 디스트럭션 롱 슬리브 티셔츠
바쁜 투어 일정 속 잠깐의 휴식 시간에는 역시 편안한 옷차림이 최고죠. 제니는 키치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롱 슬리브를 툭 걸쳐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그녀가 선택한 제품은 세인트 마이클의 롱 슬리브. 빈티지 밀리터리 요소와 유니크한 그래픽, 고급 소재의 조합이 매력적인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죠. 제니는 여기에 스타일링 포인트를 두 가지 더했는데요. 먼저, 티셔츠 밑단을 살짝 잡아 허리를 드러내 자칫 너무 편안해 보일 수 있는 룩에 변주를 줬죠. 이렇게 허리를 살짝 드러내 주면 힙한 무드는 더해주고, 몸매 보정 효과까지 볼 수 있어요. 또 하나의 포인트는 안경을 네크리스에 걸어 마치 펜던트처럼 연출한 것. 옷 네크라인에 걸어 핏을 해치기보다 악세사리처럼 활용해 센스있는 룩을 완성했죠. 선글라스나 안경을 착용했다면 실내에서는 제니처럼 네크리스에 툭 걸어두는 방법을 시도해보세요. 누군가 “그 네크리스 어디 거야?”라고 물어올지도 모릅니다.
Credit
- Photo 셀럽 SNS
- 각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CELEBRITY
#로몬, #차정우, #노재원, #진영, #A20, #솔로지옥, #tws, #카이, #kai, #아이브, #가을, #필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