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한예슬, 김혜윤이 떠난 발리 리조트, 물리아 발리

셀럽들이 방문한 휴양지는 어디일까? 휴양의 섬 발리 누사두아에 자리 잡은 물리아 발리를 소개한다.

프로필 by 오정훈 2024.08.19
다채로운 매력의 휴양 섬, 발리
다양한 신들이 머무는 섬인 발리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연중 내내 관광객들이 끊임없이 찾는 세계 대표 여행지이다. 특히 여름 시즌에는 호주에서 불어오는 시원하고 건조한 바람 덕분에 쾌적한 날씨를 자랑한다.
발리는 영혼의 휴식처를 찾는 이들의 목적지인 우붓을 비롯해 서퍼들의 놀이터인 스미냑 & 쿠타, 아름다운 선셋으로 유명한 울루와투, 발리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누사두아 등 지역마다 각각 다른 특색과 매력을 가지고 있다. 발리에 여행을 떠나도 어느 지역을 어떻게 여행을 하느냐에 따라 각기 다른 발리를 경험할 수 있다. 스쳐 가는 바람조차 감동으로 기억될 수 있는 발리는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또는 탐험하듯 바삐 움직여도 좋은 여행지이다. 특히 자신의 여행 취향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다면 더 큰 만족을 누릴 수 있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여유로운 휴식이 중요하다면 발리 공항을 기점으로 누사두아 또는 울루와투가 위치한 남쪽 지역이 적당하며, 서핑을 비롯해 에너지 넘치는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쿠따 비치에서부터 짱구 비치까지 이어지는 서쪽 해안가를 따라 발리를 경험해 보는 것도 좋다. 상상 이상의 트래픽을 뚫고 가야하는 우붓으로 떠난다면 계획이나 목적은 잠시 내려놓고 우연히 찾아오는 행복감을 만끽할 수 있는 여유로움을 꼭 챙기자.

셀럽들의 발리 섬캉스, ‘물리아 발리’
최근 한예슬과 <선재 업고 튀어>의 김혜윤 화보 촬영지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끈 발리를 소개한다. 특히 여행에서 미식 경험을 절대적 가치로 여긴다면 망설이지 말고 물리아 발리(Mulia Bali)를 선택해 보자.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내세우는 물리아 발리는 최고의 미식 경험지로 잘 알려져 있다. 광동 및 쓰촨식의 프리미엄 중식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8’, 정통 일식 및 데판야끼를 즐길 수 있는 ‘에도긴’을 비롯해 세계 각국 요리를 뷔페로 즐길 수 있는 '더 카페' 등 수준급 요리를 메뉴 또는 뷔페 형식으로 즐길 수 있다. 조식 및 석식을 인터내셔널 뷔페로 즐길 수 있는 ‘더 카페’는 국가별 부스를 따로 마련해 최고의 대표 요리를 마치 경쟁하듯 라이브로 선보인다. 특히 한국이 셰프가 상주하는 한식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인기가 좋다. 이 외에도 정통 지중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솔레일’의 선데이 브런치는 놓치면 아쉬울 최고의 미식 경험으로 손꼽힌다. 압도적으로 넓은 부지에서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내세우는 물리아 발리는 다양한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물리아 리조트를 비롯해 올-스위트 호텔로 시그니처 포토존으로 불리우는 오아시스 풀 이용이 가능한 더 물리아, 프라이빗함을 강조한 물리아 빌라 중 취향 또는 여행 목적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Credit

  • editor 오정훈
  • photo 해시컴퍼니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