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새로 나온 봄 향수
새 계절, 새 향수를 입는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Scent of Spring
」HERMÈS

100mL/15만6000원 에르메스.
여린 새싹이 콘크리트를 뚫고 나와 성장하는 도시의 자연을 담고자 했다. 수선화, 클라리세이지, 로즈우드 등을 원료로 한 향이 보태니컬한 동시에 현대적이다.
BYREDO

50mL/가격 미정 바이레도.
익숙한 것과 익숙하지 않은 것의 혼재를 중성적인 향으로 표현했다. 편안한 마테와 달콤한 카시스, 실론 홍차와 바이올렛 잎을 거쳐 버치우드와 파피루스의 잔향이 깊게 남는다.
TOM FORD

50mL/41만8000원 톰 포드 뷰티.
튜베로즈와 재스민으로 시작하는 꽃향기에 티무트 페퍼와 스웨이드 어코드의 육감적인 향을 더하고, 우디 파촐리와 아가우드 머스크가 부드럽게 감싼다. 우아하면서도 퇴폐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HEELEY

100mL/21만5000원 힐리 by 메종 드 파팡.
신선한 라임과 레몬, 오렌지 제스트가 진저와 어우러졌다. 산뜻하고 청량한 진저 칵테일 향. 핑크 페퍼와 카다멈으로 우아한 균형감과 깊이감을 더했다.
LOUIS VUITTON

100mL/38만원 루이 비통.
시칠리아산 만다린과 세 가지 페퍼, 흙과 호박 향이 연상되는 자바섬의 베티버가 만나 타오르듯 톡 쏘며 매혹적인 자취를 남긴다. 생동감 넘치는 상쾌함이 특징.
EX NIHILO

50mL/28만원 엑스니힐로.
파리의 봄, 튈르리 정원을 산책하는 듯한 시트러스 우디 향. 이탈리아 레몬과 오렌지 블라섬, 시더우드와 화이트 머스크로 마무리된다. 엑스니힐로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의 번지수를 붙인 이름.
THOM BROWNE

75mL/43만원 톰 브라운.
사이프러스 오일과 유칼립투스 등의 톱 노트를 시작으로 월넛 어코드, 오리스 버터 등을 거쳐 라티고 레더와 오크모스, 아이티산 베티버가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젠틀하고 우아하며 현대적인 향.
LOIVIE

50mL/10만9000원 로이비.
무화과 향을 톱 노트에 담은 우디 시트러스 향. 재스민의 우아함이 살짝 스치고 난 뒤 시원하면서 잔잔한 시더우드를 느낄 수 있다. 지중해에 쏟아지는 강렬한 태양빛과 온화한 바람을 표현했다.
AESOP

50mL/14만5000원 이솝.
우디와 오리엔탈 아로마의 블렌드에 플로럴 향 그리고 동물적 향과 모로코 마라케시 뉘앙스를 더해 원초적이고 강렬한 향으로 표현되었다. 기존 마라케시 오 드 뚜왈렛에서 진화된 버전.
MAISON FRANCIS KURKDJIAN

70mL/27만8000원 메종 프란시스 커정.
은은한 장미에 우디 향을 섞어 남자들이 써도 부담스럽지 않다. 산뜻하고 직관적인 장미 향이 시간이 지날수록 우디 앰버 베이스의 관능적인 향으로 변하는 것이 흥미롭다.
Credit
- EDITOR 고동휘
- PHOTOGRAPHER 정우영
- ASSISTANT 이하민
- DIGITAL DESIGNER 김희진
WATCH
#워치스앤원더스, #반클리프아펠, #파네라이, #피아제, #에르메스, #샤넬, #까르띠에, #예거르쿨트르, #몽블랑, #불가리, #위블로, #프레드릭콘스탄트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에스콰이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