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느좋남’의 카페 마실 룩
한껏 멋부리고 커피 한 잔.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요즘같이 화창하고 따뜻한 계절에 커피 한 잔을 하더라도 남들과 달라 보이는 느좋남이 되고 싶다면 주목해 보자. 해외 ‘느좋남’의 카페 마실 룩은 좋은 지침서가 될 것. 훈훈한 비주얼은 바라만 봐도 기분 좋아진다. 자, 이제 모두 카페 ‘느좋남’ 될 준비 됐나?
포멀한 자켓 하나면 끝
」



모던한 스타일의 재킷은 더 이상 공적인 자리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셔츠와 타이는 잠시 내려두고 청바지와 티셔츠, 그리고 볼캡을 푹 눌러쓰고 집 밖을 나서보자. 한 번씩은 셔츠를 두세 개쯤 풀어헤치고, 반바지와 매치해도 좋다. 어떤 스타일이든 이 재킷은 당신을 센스 있는 남자로 만들어줄 테니.
헌 옷으로도 충분해
」


진짜 집 앞에 나온 것 같이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굳이 옷을 사지 않고도 충분하다. 적당히 낡은 티셔츠를 입고, 집에 있던 구겨진 셔츠나 후드 집업을 매치해 주면 의도하지 않은 듯 의도된 ‘쿨’함을 장착할 수 있으니까. 머리 역시 대충 쓸어 넘기거나 모자로 마무리할 것.
양말 하나로 완성도 100%
」



컬러 양말 하나만 있다면 어떤 팬츠를 입어도 스타일 성공률 100퍼센트다. 특히 양말은 앉아 있을 때 확실히 빛을 본다. 그러니 더더욱 카페를 갈 때 시도해 보기 좋다. 한쪽 다리를 꼬아 양말을 자랑하듯 자세를 고쳐 앉아보자. 당신이 원하던 ‘느좋남’이 되어 있을 거다.
Credit
- PHOTO 각 인스타그램
CELEBRITY
#로몬, #차정우, #노재원, #진영, #A20, #솔로지옥, #tws, #카이, #kai, #아이브, #가을, #필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