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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찌의 상징, 홀스빗 1953 로퍼

구찌가 홀스빗 1953 로퍼의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프로필 by 노해나 2024.04.01
(왼쪽부터) 1976년, 1990년에 공개된 구찌 홀스빗 로퍼의 캠페인 (왼쪽부터) 1976년, 1990년에 공개된 구찌 홀스빗 로퍼의 캠페인
1940년대 후반부터 사용된 두 개의 고리와 이를 연결하는 바(bar)로 이루어진 홀스빗 모티프는 구찌의 정통성을 상징한다. 승마 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 아이코닉한 디자인 요소는 1953년 구찌 홀스빗 로퍼로 공개된 이래 하우스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한다. 1921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탄생해 올해 하우스 창립 103주년을 맞이한 구찌가 가진 창의성과 장인 정신 그리고 혁신성을 고스란히 담은 홀스빗 1953 로퍼.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는 최근 직접 큐레이팅한 홀스빗 1953 로퍼의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그는 이번 캠페인에서 시대를 초월한 구찌의 세련된 스타일과 그 안에 담긴 영원한 유산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캠페인에 함께한 영국 배우 킹슬리 벤-아딜은 정제되고 절제된 배경 속에서 미니멀하게 연출한 모든 룩에 화이트 삭스를 매치해 홀스빗 1953 로퍼가 가진 묵직한 멋을 표현했다. 이는 사바토 데 사르노의 미학이 무엇인지 보여준다. 올봄, 클래식이 가진 변함없는 아름다움이자 과장되지 않은 멋스러움을 직접 만나보자. 홀스빗 1953 로퍼는 구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및 구찌 가옥 등 선별된 구찌 스토어를 포함해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새로운 캠페인은 구찌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Credit

  • FREELANCE EDITOR 노해나(미디어랩)
  • DIGITAL DESIGNER 민경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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